
![]() |
가볍고 편안하면서 러블리 무드로 입으시는 블라 소개 드려요~
구김에 강한 소재감으로
하루종일 클린핏 유지하면서 입으시기 좋으시구요~
이너로 입으셔도 좋은 아이로~
겨울빼곤 어느 계절도 좋으세요`
한 여름에는 요렇게 가볍고 시원한 아이들은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시답니다~
살짝 러블리 무드랍니다~
근데 과하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~
전체적으로 귀엽게 입으시는 블라로`
호불호 없이 다 좋아하실 블라구요~
사이즈 프리로 55-66까지 이쁘게 입으실 수 있어요~
소매통도 낙낙해서
팔살 커버에도 아주 좋아요~
업댓하자마자 장바구니 폭주되고 있어요`
어서 어서 서두르셔도 좋으실것 같아요~
진심 사심을 담뿍이 담아 강추 강추 드려요~^^
[화이트]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