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![]() |
살짝 실키한 소재감에 하트가 뿅뿅~
호불호 없이 입으시기 좋으신 귀여운 블라였어요~
리본을 묶으시면 요즘 타이 유행이니
~
너무 차분하고 러블리한 블라 완성이랍니다`
변형 걱정없이 오래도록 입기에도 좋으신 블라로
관리만 잘 하시면 오래도록 입으기에도 좋으세요
은은한 광택감으로 고급스러운 원단에~
귀여운 디자인이라~
호불호 없이 여리하게 입기에 좋으신 블라였어요~
사이즈 프리로 55-66까지 좋으시구요~
꺼내서 입으셔도 좋구요~
넣어서 깔끔하게 연출하셔도 좋아요~
치마 바지 다 코디 좋은 상품으로~
러블리한 블라~
놓치지 마세요~
진심 사심을 담뿍이 담아 강추 강추 드려요~&^^
[크림]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