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![]() |
썸머 비침의 러블리 블라우스 소개 드려요~
비침 있구요~
유연한 원단의 아이로~
편안하면서도 레이스가 주는 러블리함이 돋보이는 아이였어요~
기장감은 저에게 골반을 살짝 덮는 정도라 꺼내서 입으셔도 길이감 좋구요~
오픈하셔서 나시 원피스나 나시탑과
함께 매치하시면 또 러블리하면서
세련된 룩으로 입기에도 좋으세요`
가벼운 아우터로도 블라로도 입기에도 좋으세요
~
사이즈 프리로 55-66까지 좋으시구요~
비침 있는 아이로~
더운 여름날 시원하고 러블리하게 입기에도 좋으세요~
레이스 너무 아름다운 아이~
놓치지 마세요~
사랑스러운 아이로`
진심 담뿍이 담아 강추 강추 드려요~^^
[아이]
